마스크를 쓰고, 가지런히 놓인 인형 상자를 들고 있는 김우찬 감독. BTS(방탄소년단)의 뮤직비디오에 사용된 인형들이다.

BTS(방탄소년단)의 스톱모션 MV 실제 촬영용 캐릭터

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hinking Hand Studio(@thinking.hand)님의 공유 게시물

<저주소년,The Cave>의 수상을 축하합니다

  김진만 감독의 <저주소년, The Cave>가 오스카 인증영화제인 팜스프링 국제단편영화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습니다.  축하드립니다. <저주소년>은…

후무후무스튜디오의 웹 시리즈 – 먼지요정 후와 무

김진만 감독을 필두로 한 후무후무스튜디오에서 <먼지요정 후와 무>라는 제목의 신작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지난해부터 유튜브에 공개 중입니다. 이 시리즈는…

Greenpeace Korea 홍보영상

스톱모션 제작 : 콤마스튜디오

몸통에 사용될 뼈대부품

위의 부품은 이번 달 초에 작업한 관절뼈대의 몸통부분입니다. 7명의 캐릭터를 위해 만들었고, 가늘고 얇은 팔이 필요해 3mm 볼조인트를 아주 극단적으로 가공했죠. 정말 정신없이…
배달의민족_스톱모션_광고_농심_너구리

배달의 민족 x 농심 너구리

  2021년 한 해를 정리하면서 마지막으로 참여한 '배달의 민족' 광고입니다. 스톱모션 제작은 콤마스튜디오에서 담당했습니다. 이번 광고는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이…

McDonald’s Korea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

콤마스튜디오에서 스톱모션으로 제작한 한국 맥도날드 광고입니다. Client 광고주: 한국 맥도날드 (McDonald's Korea) Agency 대행사: 레오 버넷 (Leo Burnett) Production 프로덕션: 토스트,…
신협 어부바 3탄 스톱모션 광고

신협 평생어부바 지니편

  스톱모션 제작사는 콤마스튜디오입니다.  

애니메이팅의 정석 _ 삼성카드

  최근 김준문 감독의 쇼타임 스튜디오에서 삼성카드 홍보영상을 제작했습니다. 러닝타임 2분인 영상이 두 편이나 되니 상업용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으로선 꽤나 길다고 할…